top of page
Search

임대료는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모든 지역의 세입자는 가격 인상의 고통을 느끼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인상이 예정되어 있다고 경고합니다.


세입자의 조합 CEO인 Leo Patterson-Ross는 Today Extra에 임대를 찾는 사람들이 너무 많고,새로운 임대를 찾기에 충분한 시간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는 "임대시장이 엄청난 가격 압박에 의해 엄청난 매우 낮은 공실률을 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atterson-Ross는 임대료 상승은 호주의 어디에 살고 있든 나쁜 소식이며 팬데믹에서 벗어나면서 가격이 COVID-19 이전 수준으로 다시 올라갔고, 새로운 균형을 찾기 위해 유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지방으로 이동하고 해안으로 이동해 퍼져나가고 있고, 인구 조사결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그룹과 쉐어하우스가 크게 감소한 것을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균형을 재조정하고 있으며 결국 어느 정도 해결될 것입니다. 그러나 근본적인 문제는 특히 저소득층 사람들에게 사용 가능한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압박을 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출처 : https://9now.nine.com.au/today/cost-of-rent-to-increase-more-in-coming-months-according-to-tenants-union/88bd536f-9850-4e23-9c45-aec342cdf9db

5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