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North Strathfield 지역의 미래, The Halston

North Strathfield의 지역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최근에 계획된 프로젝트인 The Halston은 이미 큰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삼각형 허브" 안에 위치한 145개의 아파트는 오늘날의 주택 소유자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스타일로 설계되었습니다.


The Halston은 $563,000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시드니 CBD에서 차로 약 30분, Parramatta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하였고, 3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1, 2, 3개의 침실을 제공합니다.


도보로 10분 거리에 3개의 기차역이 있는 The Halston은 거주자와 방문객 모두에게 최고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FUSE Architects, Jackson Teece Studio, Sturt Noble 및 Piety Group 간의 협력으로 이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는 많은 기능과 특별한 디자인의 질감을 자랑하면서 캐주얼하고 밝은 분위기를 제공하도록 신중하게 설계되었습니다.


The Halston은 공동 공간을 최대화하고, 부띠크 한 디자인 기능을 적용하여 지역 역사를 지키며 지역 사회의 미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외관을 재창조했습니다.


철거 중에 생성된 폐기물을 재활용하고 환경 친화적인 건축 자재 및 기술을 사용하는 것부터 에너지 효율적인 주택 설계에 이르기까지 Halston은 지속 가능성을 핵심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 건물은 자연 환경의 이점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FUSE Architects는 에너지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새로운 환기 시스템과 함께 북쪽 측면을 최적화하는 설계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라고 Piety Group 설계 관리자인 Josh Patterson이 말했습니다.


The Halston의 아파트는 더 높은 생활 수준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선호도에 맞출 수 있는 유연한 생활 공간으로 계층화 되었습니다.


또한 뉴트럴 컬러 팔레트는 주변 환경과 조화롭게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 되었으며 거주자들에게 집을 개인화 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조경은 건물 설계와 통합되어 수동 난방, 냉방, 자연 채광, 교차 환기 및 태양열 접근을 극대화하고 25%의 녹지 공간을 통해 도시 열섬 효과를 최소화 했습니다.


“지속 가능성과 기능성에 대한 Halston의 전체적인 접근 방식은 현대 주택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나타냅니다. 시간을 초월한 스타일로 물들인 개인 연결 및 커뮤니티 연결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라고 FUSE 건축가 디렉터인 Alain Assoum이 말했습니다.


“전국적으로 1.42%의 공실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기록적인 낮은 공실률은 임대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 할 것입니다. 또한, 해외 이주가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돌아감에 따라 임대 수요가 더욱 강세를 유지하여 임대시장의 폭발적인 성장 가능성을 보이고 있습니다.”라고 CoreLogic의 경제학자 Kaytlin Ezzy가 말했습니다.


The Halston은 가족 친화적인 교외 지역인 North Strathfield에서 $650,000 미만의 예산으로 투자자, 첫 주택 구매자에게 저렴한 주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투자자들은 안정적인 수익, 낮은 공실률, Halston의 North Strathfield 첫 번째 신규 프로젝트라는 사실 때문에 Halston에서 구매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구매자들이 서부 지역, 기차역과 곧 다가올 지하철에 매력을 느낀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라고 Laver 주거 프로젝트 프로젝트 책임자인 Sam Elbanna가 말했습니다.


Halston은 아름다움, 지속 가능성 및 럭셔리가 만나 일상 생활의 근본적인 부분이 되는 주거 생활에 대한 매혹적인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


출처 : https://www.theurbandeveloper.com/articles/the-halston-is-the-future-of-north-strathfield-property?utm_source=TUD+-+Daily+Briefing&utm_campaign=fa911c5e0f-EMAIL_CAMPAIGN_2021_08_11_01_49_COPY_01&utm_medium=email&utm_term=0_982c36d415-fa911c5e0f-196484868

13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