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전국적인 흐름을 무시하며 퍼스 집값은 지속 상승


퍼스 지역의 65개 교외 지역은 7월에 중간 주택 매매 가격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REIWA의 Damian Collins 사장은 퍼스의 부동산 시장은 여전히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상당 수의 교외 지역에서 한 달 동안 가격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erth 시장은 "일반적으로 겨울에 둔화되기 때문에 부동산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없지만, 특히 최근 세 차례의 금리 인상을 고려하여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성장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이 기쁩니다."라고 Mr Collins가 말했습니다. 7월 동안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5개 교외 지역은 Brabham(10.1% 상승: $333,750), Alkimos(4.6% 증가: 371,250달러), Lakelands(4.1% 상승: $385,000), Banksia Grove(최대 3.7% 상승: $420,000) 및 North Perth(3% 상승: $865,500).

그외 실적이 좋은 교외 지역은 Gosnells, Hammond Park, Southern River, Kelmscott 및 Langford였습니다.


CoreLogic 주택 가치 지수


CoreLogic의 Perth 주택 가치 지수는 7월에 0.2% 상승했습니다.

콜린스는 “퍼스는 호주중앙은행(RBA)이 현금 금리를 인상하기로 결정한 이후 주택 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한 몇 안 되는 수도 중 하나입니다. 서호주의 강력한 경제, 증가하는 인구 및 저렴한 주택은 우리가 동부 해안 지역보다 대출을 관리하는 데 훨씬 더 좋은 위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퍼스는 지금 주택과 노동력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부족한 부동산이 빨리 건설되지 않으므로, 구매자 간의 경쟁은 여전히 ​​치열하고 가격은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판매 목록


7월 말 reiwa.com에는 지난달과 비슷하게 8,592개의 부동산이 판매 되었습니다.

콜린스 씨는 "퍼스 전역의 매물 거래량이 매우 적기에 퍼스 부동산은 계속 성장 할 것이라 기대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장 출시 시간


7월 중 주택 판매 기간은 17일로 2021년 6월보다 하루 늦고 7월보다 이틀 빨라졌다.

“지난 몇 달 동안 집을 파는 데 걸리는 일수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7월의 이 수치는 균형 잡힌 시장에서 볼 수 있는 30~40일보다 여전히 훨씬 빠릅니다.”라고 Collins가 말했습니다.

reiwa.com 데이터에 따르면 7월에 가장 많이 팔린 교외 지역은 East Cannington(4일), Parmelia(5일), Orelia(5일), Erskine(6일) 및 Padbury(6일)였습니다.

빠른 중간 판매 시간을 기록한 다른 교외 지역은 Stratton, Scarborough, Greenfields, Merriwa 및 Cooloongup입니다.


퍼스 임대 시장


평균 임대료

Perth의 중간 임대료는 7월에 주당 $475로 6월보다 $5 상승하였다.

“임대료는 6월의 안정적인 달에 이어 7월에 소폭 상승했습니다. 임대를 확보하기 위한 임차인 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하반기에도 임대료가 계속 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Mr Collins가 말했다.


평균 임대 시간

7월 중 렌탈 기간은 평균 16일으로 2021년 6월과 동일하고 7월보다 4일 빨랐다.

가장 빠른 중간 임대 시간을 기록한 교외 지역은 Dudley Park(8일), Seville Grove(9일), Piara Waters(11일), Ellenbrook(11일) 및 High Wycombe(11일)였다.

빠른 임대 시간을 기록한 다른 교외 지역은 Merriwa, Thornlie, Meadow Springs, Quinns Rock 및 Rivervale였다.


임대 목록

7월 말 reiwa.com에는 2,277개의 임대 부동산이 있었는데, 이는 6월에 비해 안정적이고 2021년 7월보다 14.7% 낮은 수준이다.

Collins씨는 "임대료 부족은 WA 임대 시장에서 여전히 중요한 문제로 남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소유자가 부동산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권리를 박탈하는 임대법을 크게 변경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Mr Collins가 말했다.

“투자자의 61%는 제안된 주요 변경 사항 중 일부가 변경되면 임대 부동산을 매각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매우 우려스러운 일이며 채택될 경우 임대 부족을 임대 위기로 몰아갈 것입니다.”

7 views0 comments
01_기본_E_가로.png

Shop 211, 62-80 Rowe St. Eastwood NSW 2122

Email: snr@sydrealty.com

Tel: 02 9858 4833

  • Faceboo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