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은 시드니 CBD에서 남서쪽으로 32km 떨어진 그레이터 웨스턴 시드니(Greater Western Sydney)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은 다문화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시드니의 세 번째 CBD가 되기 위한 길을 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리버풀 시의회는 이전 산업 지역을 재조정 하려는 열의를 보이고 있으며, 새로운 서부 시드니 공항으로 인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도심과 외곽 교외등의 모든 지역에서 주거, 상업 및 복합 용도 개발이 급증하였습니다.
웨스트필드 리버풀
인구 증가에 따라 Centre Group은 Westfield 리버풀 센터의 9,300만 달러 규모의 리뉴얼을 시작하였습니다.
이 계획은 엘리자베스 드라이브를 향한 기존 센터와 남쪽 파사드의 일부가 철거되고 쇼핑 단지의 새로운 입구가 건설되고 추가 주차장의 건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8층 타워에는 1층에 소매점과 상업 로비가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및 레저 구역에는 레스토랑, 카페, 상점, 가족 친화적인 선술집 및 재구성된 영화관이 3층에 있습니다.
Centre Group 대변인에 따르면 이 상업용 타워는 "확장되는 리버풀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을 제공할 것"이며 "Westfield 리버풀을 리버풀 CBD 내의 진정한 생활 센터로 만들 것입니다."
초기 작업
Westfield 리버풀의 초기/제안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20개의 전문점/레스토랑
실내 레크리에이션 시설
공용 야외 ELP 영역
새로운 상업 타워를 위한 길을 만들기 위해 기존 영화관의 일부 철거
기존 영화관의 수정
기존 다층 주차장 위에 추가 주차장 데크
기존 주차장 내 신규/추가 차량 진입로.
2021년 일부 Westfield 리버풀 고객 통계
Westfield 리버풀 '총 무역 지역'의 총 소매 지출은 2021년에 88억 달러로 추정되는 반면, '주요 무역 지역'의 총 소매 지출은 42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주요 무역 지역에서는 가구의 36%가 15세 미만의 자녀가 있는 가족이며 Sydney Metro 평균은 29%입니다.
주택 소유는 67%의 가구가 자신의 주택을 소유하거나 모기지를 지불하는 Sydney Metro 평균과 일치합니다.
센터의 주요 무역 지역은 44%의 거주자가 호주 밖에서 태어난 문화적으로 다양하며 시드니 메트로 평균은 35%입니다. 거주자의 약 23%가 아시아에서 태어났습니다.
출처 : https://mpn.com.au/liverpool-fast-becoming-sydneys-3rd-cb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