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빠른 RBA 금리 인상은 건설 업자들을 곤경에 빠트릴 것



건설 업계의 최고 기관은 중앙 은행에 금리 인상 완화를 촉구하고, 이미 위기에 직면한 건설 회사의 파산 위험을 경고했습니다.


RBA가 공식 현금 금리를 1.35%로 올려 세 번째 금리 인상을 단행한 후 Master Builders Australia의 Denita Wawn 회장은 중앙 은행이 "경제적 다이얼을 너무 멀리,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RBA 급등으로 수백만 호주 가구가 주택 대출에 매달 수백 달러를 더 지불하게 되었으며, 새 집을 짓거나 구입을 고려하고 있던 다른 사람들은 다시 고민에 빠지게 되었다. 


Wawn은 "이자 상승으로 인해 우리 산업은 균형적이지 못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염병에서 살아남은 경직된 경제는 현재 심각하게 나쁜 공급력에 의해 많은 건설업자들을 시험하고, 건설 시장은 위험에 빠지게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사람들은 더 강한 경제 충격을 견디는 회복력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작년 내내 필립 로우 은행 총재가 2024년까지 금리가 오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RBA 인상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어제 로우 은행 총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금리 인상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awn은 건축 협회가 RBA가 인플레이션의 심각한 영향을 해결해야 한다는 점을 인정했지만 로우 은행 총재의 공격적인 지렛대 제거에 의문을 제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급격한 금리 인상 체제가 지속되면 경제 다이얼을 반대 방향으로 너무 많이 돌리고 COVID로 부터 지속적인 회복에 필요한 경제 성장을 지연시킬 위험이 있다고 우려한다"고 말했다.


"통화정책 변화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관찰할 시간이 주어져야 합니다."

대부분의 시장 분석가들은 현금 금리가 2%에서 3% 사이가 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많은 건축 및 건설 회사는 2020년 이후 격렬한 역풍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자재 비용 , 인력 부족 및 실행 불가능한 고정 비용 계약이 호주 전역의 주요 업체를 침몰시켰습니다.

Probuild 및 Condev 와 같은 건설 대기업이 무너지면서 수십억 달러의 주요 프로젝트에 위기가 있었습니다.

하도급업자와 거래는 여파로 주머니에서 빠져나갔고 많은 주택 소유자가 될 예정인 프로젝트는 중단되고 휴면 상태에 있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7 views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